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울산 태화강 조망 주거형 오피스텔 ‘태화강 아이파크’ 분양

태화강 아이파크 조감도. [현대산업개발]

태화강 아이파크 조감도. [현대산업개발]

울산 태화강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아파텔(아파트+오피스텔)’이 분양된다. 현대산업개발이 짓는 ‘태화강 아이파크(조감도)’다.
 
태화강 아이파크는 울산 중구 성남동 태화강 맞은편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4층~지상 35층, 전용면적 31~59㎡ 377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1인 가구를 위한 31㎡ 58실, 2~3인 가구를 위한 59㎡ 319실로 구성했다. 분양 물량의 85%를 차지하는 59㎡를 방 2개, 화장실 2개, 드레스실, 파우더룸에 거실ㆍ주방을 갖춘 소형 아파트 구조로 설계했다.  
 
지하 4층~지상 5층은 주차장(432대), 지상 1~3층은 편의점ㆍ음식점ㆍ까페ㆍ미용실 등 상업시설, 지상 6층은 피트니스센터와 무인택배함, 옥상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부대시설, 지상 7~35층에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고층 오피스텔인 만큼 주민 안전을 위해 20~21층 사이에 피난 안전층을 마련했다.
 
쾌적한 태화강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피스텔이 지상 7층부터라 전 세대에서 태화강을 내려다볼 수 있다. 태화강 자전거도로, 산책로, 태화강체육공원이 단지와 가깝다. 태화강 공원은 총 면적 53만 1000㎡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도심 수변생태공원이다.
 
입지도 좋은 편이다.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울산시 버스 노선의 80%가 지나 울산 전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강북로ㆍ학성로 등 도로망과도 가깝다. 오피스텔이 젊음의 거리 상권 초입에 있고 뉴코아아울렛ㆍ롯데시네마ㆍ메가박스 같은 편의시설이 도보 거리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이 2022년 준공될 예정이다.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1㎞ 거리에 한국석유공사ㆍ에너지관리공단ㆍ한국산업인력공단ㆍ한국동서발전ㆍ에너지경제연구소 등 9개 공공기관이 입주한 우정혁신도시가 있다. 현대자동차ㆍ미포국가산업단지ㆍ석유화학공단 등 산업단지로 이동하기도 편하다.
 
2020년 11월 입주예정.
 
김기환 기자 khkim@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