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11월 6일부터 신입생 모집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전경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전경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총장 김중렬)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을 오는 11월 6일(월)부터 12월 7일(목)까지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교육부에서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과정이다.
 
모집인원은 정원 내 48명, 정원 외 9명 이내이며,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학지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 납부까지 마쳐야 한다. 온라인 지원을 완료한 지원자들은 입학을 위한 각종 구비서류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최종 지원이 완료된다.  
 
1차 서류전형 이후 합격자 발표는 12월 13일(수)이며, 12월 16일(토)에는 2차 면접고사를 시행해 12월 22일(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우수한 내·외국인 교수진을 필두로 이론과 실용교육을 융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학습, 토요 오프라인 특강, 해외 어학연수 및 문화탐방 프로그램 등 학생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TESOL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연구 및 학회 참여는 물론, 해외 대학 박사학위 과정에도 진학하고 있다. 국내 공·사교육 분야에서 영어교육전문인으로 활약 중이다. 2017년에는 졸업생 2명이 타 사이버대학 겸임교수로 임용됐다.
 
11월 4일(토), 12월 2일(토)에는 사이버외국어대학교 오프라인 캠퍼스(한국외대 서울캠퍼스 내)에서 콜로퀴엄과 함께 TESOL대학원 입학설명회가 각각 열린다.
 
신입생 모집 및 입학원서 작성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