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데프콘이 故 김주혁 추모하며 쓴 가슴 절절한 글

방송인 데프콘이 SNS를 통해 故 김주혁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데프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故 김주혁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를 올렸다.
故 김주혁 영정사진(좌), 데프콘이 공개한 사진(우). [사진 중앙포토, 데프콘 인스타그램]

故 김주혁 영정사진(좌), 데프콘이 공개한 사진(우). [사진 중앙포토, 데프콘 인스타그램]

 
데프콘은 "잠든 형을 떠나보내고 다시 일터로 나가야 하는 마음이 무겁고도 죄송합니다"라며 "그 어떤 말이나 글자로도 담을 수 없는 우리 형 세상 그 누구보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분이셨습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진심으로 애도해주시고 기도해주신 수많은 분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형을 가슴에 담고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라며 故 김주혁을 추모했다.
 
마지막으로 "주혁이형 절대 잊지 않을게요. 사랑하는 나의 형 부디 좋은 곳에서 아픔 없이 오래오래 행복하세요"라고 故 김주혁에게 편지를 보냈다.
2일 데프콘이 게시한 글. [사진 데프콘 인스타그램]

2일 데프콘이 게시한 글. [사진 데프콘 인스타그램]

 
데프콘은 故 김주혁과 같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함께 게시했다. 활짝 웃고 있는 사진 속 고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함께 마음 아파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오후 4시 30분경 故 김주혁이 타고 있던 SUV 차량은 그랜저 차량과 충돌한 뒤 인도로 돌진했다. 차량은 아파트 벽면에 부딪히며 전도됐고, 故 김주혁은 사고 후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의식을 찾지 못하고 오후 6시 30분경 사망했다.
 
여현구 인턴기자 yeo.hyung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