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동원F&B, 고양이 건식사료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 출시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동원F&B는 고양이를 위한 건강한 펫푸드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튜나캣, 덕캣, 램캣)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참치, 양, 오리 등 동물성 원료를 주단백질원으로 사용해 육식동물인 고양이에게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 프로파일을 강화했다. 옥수수, 밀가루, 쌀 등으로 인한 곡물 알러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질지수가 낮은 고구마를 사용했다. 또한 뛰어난 맛과 신선도를 위해 주원료인 참치, 양, 오리 생육을 바로 갈아서 제조하는 M.I.S(Meat Injection System)공법을 이용해 제조했다.

아울러 동원F&B 측은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에 고양이에게 필요한 타우린, 라이신, 오메가3, 메티오닌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과 비트펄프, 프락토 올리고당 등 장건강에 좋은 성분을 담았다고 전했다.

고양이는 생물학적으로 완전한 육식동물이기 때문에 육식을 통한 영양 섭취가 필요한 동물이다. 하지만 현대 애완용 고양이들은 주로 탄수화물이 대량 함유된 사료를 먹고 있다.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사료의 주된 섭취는 고양이들에게 여러 가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한편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소용량, 소포장으로 신선도도 살렸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2㎏제품에 소포장 200g 10봉이 담겨있으며 6㎏제품에는 소포장 400g 15봉이 담겨있다. 가격은 3종 모두 2㎏이 3만3000원, 6㎏이 7만9000원 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펫푸드선진국 일본 시장에 27년간고양이 습식캔을 수출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고 있는 펫푸드 전문 회사라 할 수 있다"라며 "건식 펫푸드인 그레인프리와 함께 수분공급을 위한 뉴트리플랜 습식캔 섭취를 병행한다면, 고양이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wrcmania@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