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High Collection] 부채꼴의 관능적 곡선 재해석 경쾌한 무드로 반짝거리는 주얼리

2017 NEW 디바스 드림 주얼리는 펜던트·네크리스·브레이슬릿·이어링 등 여러 구성이 있다. [사진 불가리]

2017 NEW 디바스 드림 주얼리는 펜던트·네크리스·브레이슬릿·이어링 등 여러 구성이 있다. [사진 불가리]

여성의 우아함, 로마의 아름다움에서 받은 영감이 불가리의 끊임없는 창의성과 만났다. 불가리의 디바스 드림(DIVAS’ DREAM) 모티브에 특별한 형태와 컬러를 입혀 탄생한 새로운 컬렉션 ‘2017 NEW 디바스 드림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올해 경쾌한 무드를 더해 신선하고 다양한 모델로 구성했다.
 

불가리 '2017 NEW 디바스 드림 컬렉션'

디바스 드림 주얼리는 현대 여성이 표현하고자 하는 일상 속의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담고 있다. 불가리 관계자는 “새로운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모든 여성을 ‘디바’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우아하고 세련된, 화려하고 매혹적인, 때로는 카리스마와 ‘엣지’가 있는 매력이 현대 여성들의 당당함을 드러낸다”고 전했다.
 
불가리는 새롭고 풍부한 젬스톤의 컬러 팔레트를 통해 여성들의 다양한 개성을 일깨운다.
 
다이아몬드의 영원한 광채, 아쿠아마린의 순결함, 핑크 투르말린의 즐거운 아우라, 루벨라이트의 관능미, 아메시스트(자수정)의 균형감, 라피스 라줄리의 강한 존재감, 커넬리안의 따스함 등 각각의 모든 젬스톤은 여성의 자태와 분위기를 나타낸다.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당시 가장 세련된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이던 욕장의 목욕 문화의 발원지인 로마 시대의 미의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디바스 드림의 상징적인 모티프는 카라칼라 욕장(Caracalla Baths)의 화려한 대리석 컬러와 부채꼴 모자이크 타일의 관능적인 곡선미로부터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
 
새로운 디자인의 디바스 드림 주얼리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 펜던트 네크리스,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브레이슬릿·이어링 등 여러 구성이 있다. 플레인 화이트 골드 또는 파베 다이아몬드 세팅을 더하거나 디바의 마음을 비추는 듯 모티브 중심부에 다이아몬드 장식을 세팅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풍부해졌다.
 
화이트 골드 소재에 아쿠아마린을 세팅한 펜던트와 링은 섬세한 부채꼴이 아쿠아마린을 감싸며 우아함을 표현한다.
 
오픈워크 스타일은 페미닌 로즈 골드 소재에 파베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광채를 더한 펜던트와 브레이슬릿이 있다. 파베 다이아몬드가 감싸는 핑크 투르말린이 세팅된 유혹적인 펜던트와 링 세트는 시크한 우아함으로 여성의 일상을 빛나게 해준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