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브 덕후,맥주 덕후 다 모여라!.. '에무 플로어6 페스타'

 2018 에무 플로어6 페스트, 테마는 '크래프트' 
 
서울 도심 속 복합 문화공간 emu(에무, www.emuartspace.com)에서 28일 토요일 'emu FLORE6 FESTA'(에무 플로어6 페스타)가 열린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와 공연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다. 

28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세계 프리미엄 맥주와 콜래버레이션 축제
더 라즈, 허지영, 공세영 공연+실력파 디제이 출동
토플링 골리엇이 제공하는 스페셜 케그 맛볼 기회

 
2018 에무 플로어6 페스타 공식 포스터. 세계의 프리미엄 맥주와 국내 인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에무]

2018 에무 플로어6 페스타 공식 포스터. 세계의 프리미엄 맥주와 국내 인티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에무]

  '크래프트'를 테마로 더 라즈, 허지영, 공세영 등 인디씬에서 주목받는 가수들이 펼치는 공연과 피치에이드, 토키, 공스타, 오버지 등 실력파 디제이들의 하우스 디제잉 솜씨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티스트와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련된 자리라는 점에서 특별하다. 슈나이더, 빅토리, 식스포인트, 스틸워터, 토플링 골리엇, 스트라프 헨드릭, 민타임 등 독일·미국·벨기에·영국 등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특히 세계 랭킹 1위 맥주인 'KBBS'를 만드는 토플링 골리엇이 이번 행사를 위해 제공한 스페셜 케그도 맛볼 수 있다.  
 
 아티스트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파티, 1 Free Drink 등을 제공하는 입장권은 네이버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에무 플로어6 페스타 프로그램.

에무 플로어6 페스타 프로그램.

 이밖에 그 외 30명 한정으로 독일 되멘스(Doemens) 비어 소믈리에, 손상역의 비어 아카데미도 특별히 개설해 맥주에 대한 재미있는 지식과 음용법을 가르쳐주고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