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 P&G,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땡큐맘 기획전' 연다

한국피앤지(P&G, 대표이사 김주연)가 오는 12월까지 매월 일주일간 ‘땡큐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IOC(국제올림픽위원회)를 후원하는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 P&G의 ‘땡큐맘(Thank You Mom)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10월 땡큐맘 기획전은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서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P&G 생활용품 3만원 이상(단, 팸퍼스 제품 제외) 또는 팸퍼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즉시 당첨확인이 가능한 평창올림픽 경기추첨권 및 P&G 제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12월까지 평창 올림픽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총 100매 (1인 2매씩)가 제공된다. 기획전이 열리는 동안 매일 특정 상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요일할인 이벤트는 기프트박스 증정행사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쿠팡 나비드베이세 글로벌 이커머스 총괄 부사장은 "P&G이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의 고객들이 P&G의 다양한 상품을 매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도 참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국 P&G 김주연 대표이사는 “세상의 모든 어머니와 함께하는 P&G는 땡큐맘 캠페인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쿠팡에서 매월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한국 P&G는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P&G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부터 전세계 훌륭한 올림픽 선수들을 키워낸 어머니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땡큐맘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P&G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땡큐맘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