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한카드∙차투차, 그랜져IG, 올뉴싼타페 등 장기렌트카 가을 프로모션

신한카드∙차투차가 가을철을 맞아 신차 장기렌트카 상품 가운데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량들은 타사 장기렌트 상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 면에서 확실한 비교 우위를 갖는 차량들이다. 실제로 소비자가 직접 장기렌트 견적(계약기간 48개월, 선납금 30% 기준)을 비교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을 있다.고객이 선납금, 보증금, 계약기간 등의 조건들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대상 차종은 현대 그랜져IG, 올뉴싼타페, 아반떼AD, 소나타 뉴라이즈, 올뉴투싼, 기아 올뉴모닝, K3, K7, 올뉴카니발 9인승, 르노삼성 SM3, SM6,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등 총 12개 차종으로 크게 늘어났다.
 
고객들은 이번 신한카드∙차투차의 신차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통해 그랜져IG 34만원대, 현대 소나타 27만원대, 르노삼성 SM3를 19만원대, SM6 27만원대, 기아 K7 33만원대, 올뉴모닝 19만원대, 올뉴카니발 35만원대, 쉐보레 스파크를 16만원대에 렌트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은 신한카드 차투차에 제휴된 브랜드별 가격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한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한정된 대수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신한카드∙차투차 측의 설명이다.  
 
한편, 차투차 렌트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에서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최적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견적을 제공한다.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장기렌트할 경우에는 월 렌트료에서 1%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차투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상담은 신한카드∙차투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