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ybm ECC 장유영어학원, 어휘학습시스템 '굿모닝보카' 런칭

ybm ECC 장유영어학원은 성적에 상관없이 누구라도 단어를 쉽게 익힐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고,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굿모닝보카’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굿모닝보카는 ‘어휘는 단순암기가 아니라 이해’라는 슬로건 아래 스키마 이론에 입각하여 개발했다. 단 한 컷의 그림과 스토리를 통해 영어단어의 40%에 달하는 다의어를 이해하여 습득하게 하는 스토리텔링 통합연상 어휘 학습시스템이다. 2017년 교육박람회에 초대된 최초이자 유일한 어휘교육법이기도 하다.    
 
ybm ECC 장유영어학원은 이번 굿모닝보카 런칭을 통해 1차적으로 체계적인 발음, 스펠링 뜻을 익힐 수 있도록 습득역량을 키우고 2차로 내신과 수능에 필요한 8000단어를 습득하게 한다. 그 과정에서 학생들이 낙오하지 않도록 이전의 검사 중심 방식에서 진일보하여 빅데이터를 이용한 관리‧코칭을 병행하여 목표에 최단시간 내에 도달, 고1 때까지 단어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ybm ECC 장유영어학원 정회열 원장은 “굿모닝보카를 통해 일단 강력한 어휘력이 갖추어 지면 문법, 독해로 이어지는 과정은 손바닥 뒤집기만큼 수월해 진다. 뿐만 아니라 영포자의 길로 들어섰던 사람들도 화려한 부활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ybm ECC 장유영어학원 홈페이지 및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