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식품연구원,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전서 '패밀리기업관' 운영

[사진 한국식품연구원]

[사진 한국식품연구원]

한국식품연구원(원장 박용곤)은 ‘중소·중견 식품기업 기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서울국제식품산업전(COEX FOOD WEEK 2017)에 참가, 전시관 1층 A홀에 25개 부스 규모로 ‘한국식품연구원 패밀리기업관’을 마련했다.  
한국식품연구원 패밀리기업관은 전시회에 참여한 17개 패밀리기업이 바이어나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업체를 홍보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직접 생산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국식품연구원은 홍보관을 별도로 마련하여, 한국식품연구원의 연구 성과를 알리고 연구원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에 대한 설명 및 식품업체들의 애로기술 해결을 위한 현장 기술지원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실시한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수상제품을 전시, 수상제품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또 연구원 수출지원센터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해외식품인증지원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수출식품을 전시하고, 식품 수출업체의 홍보 및 제품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우리술연구팀은 ‘전통주 발효제 보급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우리술 홍보코너를 마련하여 연구성과 홍보와 함께 다양한 우리술을 맛볼 수 있는 우리술 시음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