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경량부터 롱패딩까지 다양한 제품 캐주얼은 기본, 스포티한 연출도 OK

마운티아

겨울 주력 제품인 ‘노블다운재킷’

겨울 주력 제품인 ‘노블다운재킷’

마운티아는 올겨울 소비자 생활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캐주얼 다운재킷부터 롱패딩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겨울철 주력 다운재킷인 ‘노블다운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사파리 형태의 중량다운재킷이다. 생활방수와 투습 기능이 있는 두 겹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안감 충전재는 오리 솜털과 오리 깃털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의 라쿤 퍼 장식과 패치형 포켓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야외활동은 물론 출퇴근복까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타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라붐방풍재킷’

타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라붐방풍재킷’

‘벤치다운재킷’은 올겨울 인기 아이템인 롱기장의 헤비다운재킷이다. 최근 아우터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핏을 적용했다. 무릎까지 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긴 기장에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특히 좌우 밑단에는 지퍼를 부착해 보폭 조절이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코디는 물론 스포티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긴 기장의 ‘벤치다운재킷’

긴 기장의 ‘벤치다운재킷’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패딩재킷도 있다. ‘라붐방풍재킷’은 타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기본 패딩 재킷이다. 남성용의 경우 투톤의 네추럴 소재를 사용하고 기본 사각 퀼팅으로 단정한 느낌을 준다. 여성용의 경우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했다. 겨울철 야외활동 시 쾌적함을 제공하며 보온성과 스트레치 기능까지 갖춰 기능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 마운티아는 이달 말까지 신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재킷·베스트 제품을 포함한 신상품 아우터를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신상품 다운 제품 구매 시 고어텍스 등산화를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