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보온·활동성 뛰어난 '마운트 재킷'

레드페이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외투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진 레드페이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외투 안에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단풍산행에 제격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과 투습력이 뛰어나다. 실용성을 높인 보조주머니와 필요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후드, 소매의 벨크로 조임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성용은 레드·네이비, 여성용은 레드·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보온을 위해 배낭에 여벌 옷으로 챙기거나 외투 안에 레이어드 해서 입기 좋은 실속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방풍 기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했다. 여성용은 허리라인이 잡혀 있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네이비·카키·브라운·베이지·올리브·그레이, 여성용은 블랙·로얄·브라운·핑크·아이보리가 있다.
 
등산화로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미드컷 등산화 ‘콘트라 트랙 미드 등산화’와 ‘콘트라 클리프 미드 등산화’를 추천한다. 이번에 출시한 미드컷 등산화 2종은 전문가용으로 손색 없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췄다.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