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주중엔 세련된 오피스룩 주말엔 트렌디한 아웃도어 ‘보검’처럼 빛나는 멋쟁이 재킷

아이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에이커'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한 '뱅가드'

아이더 광고모델 배우 박보검이 ‘에이커 다운재킷’을 입은 모습. 에이커 다운재킷은 방풍·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한 헤비 다운이다. [사진 아이더]

아이더 광고모델 배우 박보검이 ‘에이커 다운재킷’을 입은 모습. 에이커 다운재킷은 방풍·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디펜더 윈드 소재를 적용한 헤비 다운이다. [사진 아이더]

어느새 늦가을로 접어들고 있다. 이맘때가 되면 한발 앞으로 다가온 겨울을 대비해 따뜻한 아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마련이다. 특히 겨울 필수 방한 외투로 자리 잡은 ‘다운재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운재킷은 겨울철에 가장 많이 찾는 방한 아이템이지만 두툼한 충전재 탓에 옷맵시가 나지 않거나 시간·장소·상황(TPO, Time·Place·Occasion)에 맞게 코디하기는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에이커 다운재킷 여성용. [사진 아이더]

에이커 다운재킷 여성용. [사진 아이더]

하지만 올 겨울 다운재킷으로도 지적이면서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싶다면 ‘시티 무브먼트룩(City Movement Look)’을 주목해볼 일이다. 시티 무브먼트룩이란 도심에서 입기 좋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여 아웃도어 활동에도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이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한겨울 추위에도 다양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특히 올 겨울 주목해야 할 패션인 ‘시티 무브먼트룩’ 연출에 제격이다.
에이커 다운재킷 여성용. [사진 아이더]

에이커 다운재킷 여성용. [사진 아이더]

 
아이더의 올 겨울 다운재킷 시리즈는 캐주얼한 의류부터 깔끔한 비즈니스 출퇴근룩 아우터로 입어도 손색 없는 디자인과 컬러 종류가 특징이다. 깔끔한 셔츠나 니트, 시크한 데님 팬츠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칭이 가능하고 다양한 TPO에 맞춰 멋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여기에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우수한 고기능적 요소까지 갖춰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고 실용적으로 입기 좋은 장점을 갖췄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충전재와 방수·방풍 및 투습성까지 갖춘 소재를 적용해 보온력과 쾌적한 착용감까지 높였다. 여기에 세탁 및 관리를 손쉽게 하고 착용 시 유용한 디테일적 요소까지 적용해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도 돋보인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부장은 “아이더는 겨울 내내 입는 다운재킷 특징을 고려해 트렌디한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쉽고 세련된 오피스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다운재킷을 다채롭게 선보였다”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편리한 디테일까지 갖춰 패션 센스와 가성비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뱅가드 다운재킷 여성용. 뱅가드 다운재킷은 프리미엄 헝가리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사진 아이더]

뱅가드 다운재킷 여성용. 뱅가드 다운재킷은 프리미엄 헝가리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사진 아이더]

아이더 ‘에이커 다운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헤비 다운이다. 방풍과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며 착용감이 뛰어나다. 가벼운 무게에 보온성이 뛰어난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발열 안감을 사용했다. 가슴 상단에 방수 지퍼를 채택하고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풍성한 라쿤 퍼 트리밍과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엉덩이를 덮는 길이이며, 여성용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그레이·다크베이지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다크베이지·오프화이트 3종이다.
 
아이더 ‘뱅가드 다운재킷’은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집약해 강력한 보온 및 방투습 기능과 실용성까지 갖춘 헤비다운이다. 자체 개발한 디펜더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입기에 좋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또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목깃 부분만 부분 세탁이 가능하도록 이지클리닝 시스템을 적용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차분한 색상과 감각적인 스티치 디자인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풍성한 리얼 라쿤 퍼(Fur) 트리밍이 돋보인다. 남성용의 경우 어깨 부분에 울 소재를 하이브리드해 포멀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아이스그레이·카키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라이트베이지 2종이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