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심플한 디자인, 바람 막는 완벽한 핏감 … 올 겨울 한파 걱정 없네요

K2

벤치파카에서 영감 얻은 '포디엄'
퀼팅 선 안보이는 무봉제 공법 채택
넉넉한 핏 여성용 롱패딩 '아그네스'
풍성한 라쿤 퍼, 초경량 나일론 소재

롱패딩이 올겨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K2가 선보인 롱패딩은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타일·핏·길이·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왼쪽부터 K2 포디엄 롱코트 다운, 고스트, 여성용 롱패딩 아그네스, 포디엄 벤치 코트. [사진 K2]

롱패딩이 올겨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K2가 선보인 롱패딩은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타일·핏·길이·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왼쪽부터 K2 포디엄 롱코트 다운, 고스트, 여성용 롱패딩 아그네스, 포디엄 벤치 코트. [사진 K2]

‘롱패딩’이 올겨울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소재·디자인·핏에 따라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업그레이드된 포디엄 벤치 코트와 여성용인 아그네스 긴 기장 다운재킷 등 다양한 롱패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시즌 K2가 선보인 롱패딩은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스타일·핏·길이·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운동선수가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포디엄(FODIUM) 벤치코트’는 선 판매를 통해 품절 대란을 일으킬 만큼 인기가 있다. 퀼팅 선이 드러나지 않은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털 빠짐을 방지하고 핏감을 자랑한다.
 
옆트임이 적용돼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하기 편하다.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넥카라를 높이고 소맷단 조임 기능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등판 부분에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의 로고를 덧대 디자인 포인트뿐 아니라 야간 활동이나 우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솔리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후드 티셔츠나 스니커즈 등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포디엄 벤치코트’는 남녀 공용으로 화이트·블랙·다크챠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5만9000원.
 
시리즈로 함께 출시한 논퀼팅 스타일의 ‘포디엄 롱코트 다운’은 봉제선을 안쪽으로 설계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보온성이 좋다. 목에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이중 카라 구조로 설계했다. 소매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너 커프스를 적용해 겨울철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 있는 핏으로 이너에 두꺼운 스웨트셔츠를 입을 수 있다. 뒤트임을 적용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하기 편하다. 후드 부분에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39만9000원.
 
K2의 여성용 롱패딩 ‘아그네스(AGNES)’는 넉넉한 핏의 코쿤 스타일로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과 구스다운 충전재, 후드 부분에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했다.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이 드러난다. 신축성이 좋은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다.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블랙 컬러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42만9000원.
 
K2는 롱패딩 외에도 겨울철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높은 야상 다운을 선보였다.
 
‘고스트(GHOST)’는 여행 또는 출퇴근 등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착용 가능한 도심형 패딩이다.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와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손목 시보리에 안티 필링 소재를 적용해 마모가 덜 되도록 했을 뿐 아니라 외부의 찬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겨울 한파도 걱정 없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하기 편하며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 트리밍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해 트렌드도 챙겼다.
 
숏·하프·롱 기장이 있다.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숏부터 롱까지 제품에 따라 화이트·블랙·레드·카키 등이 있다. 가격은 45만9000~61만9000원.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롱패딩은 활동성이 우수하고 후드 티셔츠, 스웨트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연출하기 좋아 젊은 층에게 인기”라며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롱패딩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K2가 출시한 ‘레아(RHEA·사진)’는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있는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여성용 하이브리드 부츠다.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고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갖춘 하이드로스토퍼(HYDRO STOPPER)를 바닥 창에 적용해 미끄러운 눈길이나 빙판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편하다. 신고 벗기 쉽도록 측면에 지퍼를 적용했다. 블랙·그레이 등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
 
한편 K2는 오늘(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정상 제품에 한해 구매 금액당 최대 20% 금액 우대를 하는 ‘플러스데이(PLUS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4만원, 30만원 이상 6만원 등 최대 70만원 이상 구매 시 14만원까지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특히 고어나 윈드스토퍼 다운재킷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풀짚업 후드자켓을 준다. 2016년 FW 상품의 경우 추가 1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2 홈페이지(www.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