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시원스쿨 프랑스어, ‘콘텐츠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사진 제공 : 시원스쿨 프랑스어]

[사진 제공 : 시원스쿨 프랑스어]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운영하는 프랑스어 학습 사이트 시원스쿨 프랑스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츠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품질인증서와 G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이번 심사에는 시원스쿨 프랑스어를 비롯해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제2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중국어’, ‘시원스쿨 일본어’, ‘시원스쿨랩’, ‘위런영어’ 등 10개 사이트가 모두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불어를 배우고는 싶지만 부담스러운 학원 비용과 적절한 학습법에 대해 고민하던 이들을 위해 2016년 론칭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인위적인 암기식 강의에서 탈피해 다양한 시제를 이해하여 저절로 입에 붙고,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하도록 강의를 개발해 서비스 하고 있다. 프랑스어 전문가들이 강의 제작에 참여해 한국에서만 쓰이는 프랑스어 표현이 아닌, 현지에서 쓰이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사업부 관계자는 “불어는 어순과 동사 변화가 한국어와 달라 프랑스어는 어렵다는 인식이 강하다. 프랑스어를 어렵게 느끼는 이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수준으로 프랑스어를 말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 프랑스어가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