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맨유, '승격팀' 허더즈필드에 65년 만에 패배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격팀 허더즈필드에 65년 만에 패배를 당했다. [사진 맨유 트위터]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격팀 허더즈필드에 65년 만에 패배를 당했다. [사진 맨유 트위터]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승격팀' 허더즈필드에 덜미를 잡혔다.  
 
조제 모리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22일(한국시간) 허더즈필드의 더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20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허더즈필드에 1-2로 패했다.  
 
허더즈필드는 올 시즌 45년 만에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팀이다. 허더즈필드가 맨유를 이긴건 1952년 3월22일 3-2 승리 이후 무려 65년 7개월 만이다.  
 
 
허더즈필드는 전반 28분 선제골을 터트렸다. 톰 인세의 슛이 골키퍼 맞고 흐른 볼을 애런 무이가 왼발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허더즈필드는 전반 33분 추가골을 뽑아냈다. 맨유 수비수 린델뢰프가 상대 골킥을 헤딩으로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 공을 잡은 드푸아트르가 골키퍼를 제치고 골로 연결했다.  
 
맨유는 후반 33분 래시퍼드가 헤딩추가골을 넣었지만 경기를 뒤집지는 못했다.  올 시즌 첫 패배를 당한 2위 맨유는 6승2무1패(승점20)를 기록, 선두 맨체스터시티(승점25)와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졌다.  
 
최근 6경기 연속 무승(3무3패)에 그쳤던 허더즈필드는 맨유를 잡는 이변을 연출하며 11위(3승3무3패)로 올라섰다.  
 
박린 기자 rpark7@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