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시원스쿨 베트남어,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받아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운영하는 베트남어 학습 브랜드 시원스쿨 베트남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 사업으로 25개 지표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달성한 콘텐트 서비스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입문자를 위한 '왕초보 탈출' 강좌부터, 원어민 말하기를 가능케 하는 '비즈니스 베트남어 입문편'과 '베트남어 마스터 듣기편' 강좌까지 오픈하며 수강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베트남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한 15년의 현지 거주, 강의 경력 10년 이상 강사와 기획자의 콘텐트 개발력이 더해져 학습자의 만족도와 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다는 점이 시원스쿨 베트남어의 강점이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사업부 최지환 부장은 “국내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는 만큼, 베트남어 사용 가능 여부가 취업 및 승진에 있어 좋은 경쟁력이 될 것이다.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베트남에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적의 베트남어 학습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