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셀렉토커피, 가을철 대표 과일 '사과' 테마 메뉴 출시

[사진 셀렉토커피]

[사진 셀렉토커피]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가을철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계절 메뉴를 지난 13일 전국 200여 개 모든 매장을 통해 일제히 출시했다.  
 
'로맨틱 폴 위드 애플(Romantic fall with Apple)'이란 테마로 출시한 이번 ‘가을 사과’ 테마 메뉴 가운데 음료는 3종, 디저트류는 2종이다.  
 
우선 ‘애플 유자 티(Apple Yuja Tea)’는 가을 사과처럼 붉고 향긋한 사과티(tea)와 유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향긋한 가을 내음 가득한 블렌딩 티 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임산부나 어린이가 모두 즐길 수 있다. 
 
‘애플 크럼블 라떼(Apple Crumble Latte)’는 애플시나몬 쨈의 달콤함과 우유, 에스프레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토핑으로 애플 시나몬 크럼블이 올라간 디저트 라떼 음료로 쿠키 크럼블과 찰떡궁합이다. 
 
‘애플 사이다(Apple Cider)’는 애플 시나몬 쨈과 청럄감 있는 진저엘이 어우러져 사과의 상콤달콤함이 더욱 느껴지는 탄산음료다. 
 
이와 함께 디저트류로는 달콤 부드러운 생크림과 폭신한 롤이 어우러지 는 롤케익 안에 아삭한 사과가 콕콕 박힌 ‘달콤 애플 롤케익(Apple Roll Cake)’과 파이의 형태를 하고 있으면서 머핀의 질감에 가까운 촉촉한 베이스 위에 아삭한 사과 쨈과 생크림, 크런치 초코칩이 토핑된 디저트 케익  ‘촉촉 애플 머핀 파이(Apple Muffin Pie)’가 출시됐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색다른 맛과 향을 지닌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후각과 미각은 물론 시각까지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여기에다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와 함께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음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 방문 구매 고객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봉프레 천연 화장품의 연꽃수 90% 영양 미스트, 연꽃수 수분 영양 크림, 편백 핸드영양 크림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