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 2주년 맞이 프로모션 '풍성'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론칭 2주년을 맞이해 17일부터 11월17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은 지난 2015년 10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브랜드별로 관리했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즐거운 쇼핑을 추구하며 새롭게 론칭됐다.



현재 갤럭시, 로가디스, 빨질레리 등 남성복, 빈폴, 구호, 에잇세컨즈 등의 대표 브랜드는 물론 르베이지, 란스미어, 10 꼬르소 꼬모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폭 개편됐다.



또 온라인, 모바일에서 영문과 중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중국, 미국, 프랑스, 호주 등 40여개국의 글로벌 배송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SSF샵은 지난 9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신장했고, 유입 방문자수는 13% 이상 높아지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원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프로모션팀장은 "SSF샵의 두 번째 생일을 맞아 소비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저하에도 찾아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전달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라인몰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행복한 구매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