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명품 마이 홈] 서울 한달음 구리 갈매지구 오피스텔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 
 

경춘선 갈매역 초역세권
상가 딸린 원·투룸 356실

대방건설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지구 내 구리갈매 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의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오피스텔은 원룸(전용 20~26㎡) 209실, 투룸(35㎡) 147실로 총 356실이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는 경춘선 갈매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다.
 
구리 갈매지구에 들어서는 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는 경춘선 갈매역 역세권이다.  

구리 갈매지구에 들어서는 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는 경춘선 갈매역 역세권이다.  

이 단지가 관심을 끄는 이유는 오피스텔 수요와 주변 모다아울렛 방문객과 단지 우측 상권의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는 갈매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는 대규모 단지”라며 “좌측에는 경춘선 갈매역, 후면에는 모다아울렛, 우측에는 상업지역이 고루 받쳐주는 입지로 구리갈매지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를 공급하는 대방건설은 올 한해 구리갈매지구를 비롯하여 화성 동탄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에서 분양예정에 있다. 아파트·오피스텔 등 5300여실을 분양 예정인 도급 순위 31위의 중견건설사다.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320-18 신성타워에 위치해 있다.
 
안장원 기자 ahnjw@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