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명품 마이 홈] 천안 행정타운·산업단지 가까운 직주근접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철도·도로 사통팔달 입지
말망산·공원 풍부한 녹지

두산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중이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 942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천안~평택을 잇는 민자고속도로가 2019년 조기 착공될 예정에 있으며 천안~당진 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 등 잇단 교통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농구장·다목적구장·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갤러리아백화점·CGV·천안박물관 등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가온중·천안여고·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두산건설이 짓는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두산건설이 짓는 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 아파트로서 풍부한 배후수요도 누릴 수 있다. 최근 분양이 마무리된 풍세산업단지와 제5일반산업단지에 이어 천안시 최대 현안사업이자 국내유일의 화장품전용산업단지인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39만3288㎡)가 연내 착공을 목표로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시켰고, 전 가구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택배보관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단열성능이 우수한 로이복층 유리 창호로 시공하고 에너지 절약효과가 우수한 지역난방 시스템을 운영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41-900-9990
 
안장원 기자 ahnjw@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