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디지털 금융] 최대 50% 할인<오프라인 쇼핑몰> 등 추석 이벤트 진행

BC카드 
 
BC카드가 오프라인 쇼핑몰 최대 50% 할인, 간편결제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전국 유명 음식점 10% 할인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오프라인 쇼핑몰 최대 50% 할인, 간편결제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전국 유명 음식점 10% 할인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추석을 맞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BC’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C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쇼핑몰 최대 50% 할인 ▶간편결제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전국 유명음식점 10% 할인 ▶반려동물·키덜트 관련 업종 결제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 ▶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BC카드로 추석 선물을 마련하면 최대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이마트(10월 4일까지) 최대 30% 할인 ▶롯데마트(10월 4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10월 5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GS 슈퍼(10월 8일까지)도 최대 40% 할인 등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페이북(paybooc) 등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간편결제에 BC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8 64G(3명), CLiP 포인트 5만점(100명) 등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간편결제는 페이북(paybooc)·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삼성페이 등이다. 또 페이북(paybooc)으로 로그인 및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만명에게는 5000원 캐시백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BC카드에서 선정한 맛집에서 10% 할인 혜택 또는 무료 메뉴가 제공된다. BC카드에서 선정한 맛집은 서울·부산·대구·창원 등 전국에 위치한 220개 식당에서 진행된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