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화장품 전문업체 디엔, '알덴테' 브랜드 출시

대구의 화장품 전문업체인 DN(디엔, Dreamming Next)이 ‘알덴테(ALㆍDENTE)’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 화장품은 ㈜튜링겐코리아(경북 청도 소재)와 손잡고 5년간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 세포주기에 맞춰 파라벤·인공색소·광물류 없는 '3무'

DN은 Dreamming Next의 약자로써 더 나은 내일과 미래를 꿈꾸며 소비자들의 더 나은 삶에 밑거름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대표자 김일권 사장은 지역 내 대표 화장품 업체인 ㈜튜링겐코리아에서 오랜기간의 연구개발 및 품질테스트 끝에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에 성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준비를 하고 있다.
 
알덴테는 여성들의 스킨케어 고민과 니즈에 귀 기울려 트러블을 연구, 분석하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5년간의 오랜 연구개발과 철저한 검증 및 테스트를 걸친 상품으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랜 연구결과, 알덴테 화장품은 피부세포주기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화장품의 개발에 성공하였다. 또한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無광물류의 3無 실현으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물질의 최소화와 천연방부제의 최대화로 어느 피부에나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일권 사장은 “알덴테화장품은 피부에 필수적인 성분만 엄선하여 만들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라고 말했다.
 
오픈 출시 상품은 총 17가지이며, 주력상품은 CC크림, 마스크팩, 치약이다. 알덴테화장품은 자체 쇼핑몰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엔에서는 알덴테쇼핑몰 오픈에 맞추어 대대적인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