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연골 건강, 피부 보습에 좋은 건기식

 웰빙 제품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



환절기에는 아침저녁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관절 컨디션이 안 좋아진다. 기온이 떨어지면 근육과 혈관이 수축돼 유연성이 떨어지고 피부 속 수분이 줄기 때문이다. 환절기에 연골·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많이 등장하는 이유다. 효소 전문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의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사진)이 대표적이다.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에는 연골 건강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엔에이지(NAG) 1000㎎이 함유돼 있다. 게나 새우와 같은 갑각류의 껍질을 아미코젠의 독자적 효소 공법으로 제조했다. 엔에이지는 2011년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기능성 원료로, 인체 흡수를 통해 ‘글리코사미노글리칸(연골 구성 성분)’과 ‘히알루론산(피부 보습 인자)’의 생합성을 촉진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보습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배경이다.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에는 피부에 유익하다고 알려진 트리펩타이드20S와 히알루론산, 녹색입홍합 분말과 상어 연골, 가시오갈피가 부원료로 들어 있다. 특히 트리펩타이드20S는 500달톤(Da)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흡수율이 높다.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은 효소 전문기업 아미코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회 3정만 섭취하면 연골과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케이뉴트라는 선착순 300명에게 ‘엔에이지 연골생생 피부촉촉’을 유통 최저로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