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경제 브리핑] 캠코, 수원서 공매투자 아카데미 열어 外

캠코, 수원서 공매투자 아카데미 열어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22일 오후 2시 경기도 수원의 아주대학교 율곡관에서 경기 지역주민 500명을 대상으로 ‘공매투자 아카데미 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코의 온비드 이용 방법, 부동산 투자분석 강의와 함께 건설산업연구원 허윤경 위원의 2017년 주택·부동산 시장 전망 등을 주제로 특강을 한다.다음 일정은 10월 중 부산, 강원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개최 전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에쓰오일, 저소득 가정에 송편·생필품 지원
 
에쓰오일은 오스만 알 감디 최고경영자(CEO) 등 임직원 100여 명이 빚은 송편과 생필품 등을 서울 마포구 일대의 저소득 가정 800세대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2007년부터 11년째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전서 23~24일 ‘한화클래식 2017’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한화클래식 2017’의 무대가 23일과 24일 서울 예술의전당과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올해는 세계적인 거장 윌리엄 크리스티와 그가 창단한 앙상블 ‘레자르 플로리상’이 아시아 지역 최초로 바로크 오페라 ‘다프니스와 에글레’와 ‘오시리스의 탄생’를 선보인다.
 
 
두산중공업 ‘동반성장 아카데미’개최
 
두산중공업은 지난 19일 창원공장 러닝센터에서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정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국제대전력망회의 26~29일 서울서 총회
 
세계최대 전력산업체 기술 협의체인 국제대전력망회의(CIGRE)는 오는 26일부터 29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7 국제대전력망 전기환경 서울총회’를 개최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