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0914] 한눈에 보는 0914의 17FW 신상품 라인업

에지 부분의 레더 코드 스티칭 디테일이 0914만의 크라프트맨십과 자연스러운 멋을 느낄 수 있는 니팅(Knitting) 백이다.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소재로 스티칭에 달린 귀여운 가죽 참 장식 트리밍이 한국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사이드에 스티칭으로 새겨진 0914 로고도 재미있는 디테일이다. 버킷 스타일을 비롯해 크로스바디·사첼·토트 등 네 가지 스타일이며 샌드·토프·브라운 등 세 컬러로 출시했다.
 
핸드메이드 감성의 아기자기한 우드볼과 민들레 참이 내면에 감추어져 있던 소녀적 감성을 터치하는 포이트리(POETRY) 백이다. 가죽 코딩 스트랩과 스티칭 디테일, 그리고 자연스러운 스킨의 텍스쳐까지 모든 요소가 백의 네이밍 그대로 서정적인 시를 한 편 읽은 듯한 우아한 아름다움을 준다. 호보·탑핸들·드로우스트링·버킷 등 모두 네 가지 스타일이며, 탄·팡고·파우더 등 세 컬러로 출시했다.
 
이탈리아 천연 리얼 스톤과 우드 트리밍이 자유롭게 트리밍되어 있는 딩글댕글(DINGLE DANGLE) 백이다. 클래식한 셰이프로 빈티지한 텍스쳐의 이탈리아 카르멘 스킨을 사용했다. 인사이드 또한 가죽 소재로 마무리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토트와 사첼, 탑 핸들 세 가지 스타일이며, 그레이·블랙·팡고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강렬한 컬러 콘트라스트 불꽃무늬 패치가 돋보이는 0914의 FW 시즌 플레어(Flare) 백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된 패치 디테일에서 0914만의 크래프트맨십을 느낄 수 있다. 스트랩에도 콘트라스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있으며 넓은 형태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드로우 스트링과 토트, 사첼 모두 세 가지 스타일이며 비노·다크브라운·캑터스 등 세 컬러로 출시했다.
 
소재의 믹스매치와 핸드 스티칭 디테일이 빈티지함을 연출하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스텔지아(Nostalgia) 백은 비대칭 구조나 디테일이 연출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미를 느끼게 해준다. 쇼퍼·사첼·숄더 세 스타일이며 그레이와 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크고 작은 퍼즐 패치 디테일이 재미있는 퍼즐(Puzzle) 백으로 크로커다일, 헤어카프 등 각 패치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섞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탈리아 가죽 코드로 한 땀 한 땀 스티칭 처리를 해 수공예적 감성도 느껴볼 수 있다. 토트와 크로스보디 두 스타일이며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