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파리바게뜨, '한가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파리바게뜨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오는 23일부터 동요 '상어가족'으로 유명한 IT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해 제작한 '핑크퐁 피크닉백'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핑크퐁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보냉·보온 가방으로, 소비자들은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고, 4000원에 피크닉백을 구매할 수 있다.



연휴 기간 중 장거리 운전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제휴 서비스도 이뤄진다. 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증정하며, 파리바게뜨에서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티스테이션에서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주거나 10대 안전점검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운전자가 네비게이션 서비스 '티맵(T map)'을 통해 설정한 목적지 인근에 파리바게뜨 매장이 있을 경우 팝업 쿠폰(아메리카노 1+1)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피앱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베스트 샌드위치와 샐러드 제품을 구매하면 1000원 할인혜택이, 10월 1·4·7일 등 날짜 별로 제품을 구매하면 2000원 혜택이 제공된다.



또 '카카오뮤직' 플러스 친구에게 선착순으로 파리바게뜨 아다지오 컵커피 1+1 쿠폰을 증정하고, '삼성카드 링크(LINK)·현대카드' 사용자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00원 혜택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선착순 20만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제품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2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로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 실속 있는 구매를 지원한다.



추석 당일인 10월4일까지 해피앱을 비롯해 모바일앱인 카카오, G마켓, G9, 11번가 등에서 파리바게뜨 선물 케이크 14종이나 추석 관련 제품을 미리 구매하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멤버십 카드 소지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한가위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실속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민족의 대명절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것"고 밝혔다.



pjy@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