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임산부도,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천연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가온도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가온도담은 천연 유래 원료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가온도담은 천연 유래 원료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가온도담이 2017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온 가족 천연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가온도담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천연유래 원료를 통해 피부 고민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임산부는 물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모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을 미국비영리 환경단체 EWG의 그린등급(Non-hazard) 원료를 사용했다. 또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혹시 모를 자극에 대해서도 사전 검증을 거쳤다. 특히 최초 타깃으로 했던 임산부는 물론 아이를 가진 엄마, 예민한 피부를 가진 민감성 피부 여성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청순 무기자차선쿠션과 에센스인 오일스킨이 가장 인기가 높다. 무기자차선쿠션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반사 차단하고 비타민 나무의 천연 유래 성분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다. 에센스인 오일스킨은 겔타입의 스킨·에센스 겸용 제품으로 천연고분자인 치마버섯 다당체가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하는 에센스 토너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EWG 그린 등급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온도담은 천연 유래 원료 기반의 순한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1종이 있으며 왓슨스·아리따움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