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경기도치과의사회, 2017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17’

경기도 치과계 종사자들이 주인공이 되는 치과인들의 축제가 열린다.

경기도치과의사회는 오는 23,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7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17’(가멕스)를 개최한다.

올해는 ‘Digital, Human, Together GAMEX’를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회원중심, 회원과 함께 진행되는 행사에 디지털이 더해지면서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가멕스에서는 치과계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학술강좌가 준비돼있다.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강좌와 근관치료, 구강외과, 교정, 치주, 방사선, 보존, 소아치과 등의 학술, 교양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7개 치과대학에서 6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Pre-dentist/Student Session’등 예비 치과의사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회원과 함께 호흡하는 축제의 장으로 변모하기 위해 사진공모전과 포스터 전시회 등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MOU를 맺은 다양한 국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각국의 치과계를 소개하고 현안을 공유하는 시간도 있다. 올해는 일본, 대만, 중국, 베트남, 태국, 미얀마 등 다양한 아시아 국가가 참가할 예정이다.

개막제에서는 개그맨 임혁필의 샌드아트와 매직이 결합된 ‘펀 판타지아’ 공연, 대한민국 포크그룹의 대명사 ‘자전거탄풍경’의 감미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가멕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회원이 주인공이라는 기치 아래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참가하고 싶은 대회, 기다려지는 대회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일방적으로 볼거리, 들을 거리를 제공하는 학술대회가 아닌, 회원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인 GAMEX에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수언기자/soounchu@joongboo.com

<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

※위 기사는 중부일보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부일보에 있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