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가을을 달린다 ··· 23일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

(사)대한산악연맹(회장 김종길)과 하이원리조트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첫 해를 맡게된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가 9월 23일(토) 오전 11시 하이원리조트 하늘마중길과 운탄고도 일원을 달리는 것으로 첫 시작을 알린다.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는 21K와 12K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물들어가는 가을 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을 위한 패밀리 트레일런이 무료로 운영되며, 하이원리조트 내 ‘달팽이길’을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단위의 투숙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2017 하이원 트레일러닝 대회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신인 걸그룹 ‘페이버릿’의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대회 참가자 및 일반 관중을 위한 부대행사로 슬랙라인과 모바일 인공암벽 체험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다.
 
5인 이상의 그룹이 참가할 경우에는 참가비의 25%를, 10인 이상의 그룹은 참가비의 50%를 지원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무료 셔틀을 제공해 이동에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노스페이스 기념티셔츠와 완주메달 등 다양한 기념품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대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대회사무국으로 문의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