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울산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 제4회 '청소년 아이비크라운드' 공연 개최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는 학생들을 위한 제4회 청소년 아이비크라운드 공연을 2017년 8월 26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울산박물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하였다.
 
제4회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 청소년 아이비크라운드 공연은 아이비울산실용음악학원, 아이비울산연기학원, 아이비울산미술학원, 아이비울산모델학원 학생 80여명과 강사진 20명이 참여하였다. 오후 1시에는 미술전시, 2시부터는 패션쇼와 음악(자작곡발표) 더빙, 영화장면 발표회에 이어 뮤지컬까지 신선하고 수준 높은 알찬 무대를 선보인 자리였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한다.
 
이와 같은 공연을 개최한 아이비방송예술아카데미는 지역 간 격차 완화와 지역 문화 예술의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는 학원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 곳이다. 학부는 크게 실용음악학원과 연기학원, 모델학원, 미술학원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중 실용음악학원과 연기학원 두 학부는 유명 기획사 내방오디션 기회를 꾸준히 제공, 학생 내부 공연을 실시, 실제 상황과 같은 입시환경을 조성하는 등 실전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더불어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등과 MOU를 통해 인프라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분야별 전문 실기실 및 연습실을 갖춰 목적에 맞는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외부 행사 및 활동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과목의 전문적인 교육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서포터 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영화‘암수살인’ 촬영장 현장학습과 배우 이시언 특강, 개그우먼 조혜련 특강, 가수 강균성 특강 등 전문디자이너, 현역배우와 가수의 특강을 통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했다.
 
학원 관계자는 “입시, 기획사(키위미디어, FNC엔터테인먼트 등) 합격자도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다”며 “좋은 성과를 내는 이유는 개별 맞춤 컨설팅 교육과 실전 위주 교육도 있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진심으로 노력하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강사진에게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