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패션단신]살레와, 경량 다운 점퍼 '테크로프트 에어' 선보여 外

【서울=뉴시스】



▲살레와가 경량 다운 점퍼 '테크로프트 에어'를 선보인다. 테크로프트 에어는 봉재선을 없애고 소재 가열을 통한 접착 방식인 핫멜트 웰딩 기법을 적용해 제품 표면에 규칙적인 패턴을 줘 독특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패턴 주변에 스티치를 추가해 디테일을 더했으며 다운이 떨어지는 현상을 사전에 방지한 것도 장점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고유의 스포티한 스타일에 세련된 멋을 더한 다운점퍼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NBA는 작년 완판 행진을 이어온 다운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풍성한 라쿤 퍼 후드가 돋보이는 '울트라 퍼 다운', 활동성이 좋은 '파이널 벤치 다운' 두가지 스타일의 4개 제품을 선보인다.울트라 퍼 다운은 후드 부분에 라쿤 퍼를 더한 롱 기장 야상 스타일 제품으로 NBA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ABC마트의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이 프리미엄 브랜드 그라비스(GRAVIS)를 국내에 새롭게 론칭한다.그라비스는 스케이트, 서핑, 예술, 음악 등의 분야에서 받은 영감과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플레이어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그라비스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지만, 이번 론칭을 통해 온더스팟에서 쉽고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골프 전문 채널 JTBC골프와 함께 오는 9월28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되는 '필드 레슨 포유'의 일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필드 레슨 포유'는 프로골퍼에게 지도를 받고 싶은 아마추어 골퍼를 모집해 방송에서 레슨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까스텔바쟉은 9월 1일부터 '필드 레슨 포유' 방송(총 52회분)에 출연할 무료 레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디자이너 송지오가 내년 2월 춘하시즌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옴므'를 론칭한다.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송지오가 12년간의 파리, 런던 컬랙션을 진행해 오면서 쌓아온 감성과 퀄리티를 기반으로 하이엔드 남성복을 선보일 예정이다.'송지오옴므'는 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드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기반으로한 컬랙션과 같은 남성복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10월9일까지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당첨자 발표는 10월11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