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제 브리핑] KG제로인, 톰슨로이터와 전략적 제휴 外

KG제로인, 톰슨로이터와 전략적 제휴
 
KG제로인과 톰슨로이터가 13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 두 회사는 데이터 공급, 해외 투자자산 평가, 글로벌 펀드 정보 조회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KG제로인은 펀드 평가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톰슨로이터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금융 정보 서비스 부문의 다국적 기업이다.
 
 
효성, 하반기 신입사원 500여명 채용
 
효성은 섬유·산업자재·화학·중공업·건설 등 전 사업부문에서 총 500여명의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류심사부터 학점·외국어점수·연령 등에 별도의 자격제한을 두지 않고 토론면접도 블라인드 형식으로 치러진다.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효성 채용사이트(http://recruit.hyosung.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최종 합격은 11월 말 발표된다.
 
 
롯데렌탈 등록 차량 업계 최초 17만대 돌파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가 7월말 전국자동차 대여사업조합연합회 집계기준 등록 차량이 업계 최초로 17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차장’ 장기렌터카 캠페인 등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들의 이용이 늘면서 보유차량도 증가했다. 고객이 늘면서 롯데렌탈의 올해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7% 증가한 1조800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롯데렌터카는 2015년 등록 차량 13만7000대를 기록하며 일본의 토요타 렌터카를 제치고 아시아 1위에 오른 바 있다.
 
 
KSS해운, 새 LPG선 ‘가스 제니스’ 투입
 
KSS해운이 2015년 11월에 발주한 8만4000CBM급 초대형가스운반선(VLGC)의 선박명을 ‘가스 제니스(GAS ZENITH)’로 정하고 14일 명명식을 진행했다. 이 선박은 이달 말 인도돼 JX오션(Ocean)과의 LPG 장기운송계약에 투입될 예정이다. KSS해운은 JX오션과 셸·직시스·트라모내비게이션 등과 장기운송계약을 맺고 있다.
 
 
소상공인진흥공단, 국민은행과 업무협약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 금융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4일 체결했다. 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김흥빈 이사장(왼쪽)과 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국민은행은 온누리 상품권을 취급하게 되며 소상공인 진흥공단 직접대출 시스템 구축 등으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지원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