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호텔 부럽지 않은 편안한 휴식…국내 최대 루프탑 수영장 '라바풀빌라'

더위가 한풀 꺾이며 밤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분다. 푹푹 찌는 여름날씨에 휴가를 가는 것도 좋지만, 이런 여름 막바지에 가는 휴가 또한 색다른 매력이 있다.
 
모름지기 휴가라 함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것인데, 지금 이맘때 떠난다면 북적이는 인파와 뜨거운 햇빛을 피해 여유로운 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최근에는 캠핑이나 야영 보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전용 수영장 등 고급 리조트나 특급호텔이 부럽지 않은 시설을 자랑하는 고급 풀빌라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풀빌라 중 최대규모의 루프 탑 수영장을 보유한 ‘라바풀빌라’는 전 객실에서 보령 8경으로 꼽히는 낙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을 비롯해 펜션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오션 뷰를 보며 잠시 쉬어 가기 좋은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신축 풀빌라답게 깔끔하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이곳은 전 객실에서 서해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고급 웨버그릴을 구비한 개별 실내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개별 수영장과 스파를 이용해 피로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로 앞의 해안에서 갯벌체험도 가능하므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국내 서해 풀빌라이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객실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과 동시에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서해 ‘라바풀빌라’에서 막바지 휴가를 보내는 것이 어떨까.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