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국후지필름, 사회복지의 날 기념 ‘우수후원업체’ 수상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은 지난 8일 금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한 ‘제 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후원업체’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한국후지필름은 꾸준한 샤롯데봉사단 활동으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추천을 받아 금천구청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한국후지필름 샤롯데봉사단은 2011년부터 금천구 장애인의 날 문화 축제 등 다양한 행사에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촬영 및 제품, 필름 후원을 통해 추억을 선물하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롯데그룹 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인 샤롯데봉사단은 노와 사가 뜻을 모아 계열사별로 전국의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의 근간인 ‘사진’을 나누는 활동이 ‘우수후원업체’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에게 ‘사진’이라는 매개체로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천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기념식을 통해 지역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종사자, 기관 및 우수 후원업체들의 나눔 활동을 격려한다.

©제 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한국후지필름 경영지원팀 변창환 팀장(왼쪽)이 우수후원업체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사진=한국후지필름)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