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울신라호텔, 추석 겨냥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출시

'김소현&손준호' 뮤지컬 배우의 가을 낭만 콘서트 개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추석 연휴 동안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 대해 8일 호텔신라는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와인 및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이는 안주류, 하우스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라고 소개했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와이너리 전경.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 혜택인 '와이너리 투어'가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마음껏 시음할 수 있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 행사에는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순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순간', 오페라의 유령 'Think of me'등 유명 뮤지컬의 대표 곡과 ‘사랑의 찬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곡들을 선사하는 두 뮤지컬 배우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낭만적인 가을을 주제로 단풍으로 꾸며진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 볼 수 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열린다.



또한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됐으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박지수 기자 (pjs@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