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서양 매력 공존하는 여행지 터키…KRT '올인원 터키 일주'

터키카파도키아

터키카파도키아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동서양의 신비한 조화를 엿볼 수 있는 터키 일주 상품을 소개했다.
 
터키는 아시아의 서쪽 끝에 자리해 유럽과 아시아의 매력을 동시에 뽐낸다. 유구한 역사유적과 동서양 문화가 공존하는 건축물, 예술품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여행의 이유를 더한다. 더불어 눈부시게 푸르른 지중해를 끼고 있어 발길이 닿는 곳마다 절경이 펼쳐진다.  
 
KRT의 ‘올인원(All in one) 터키 일주’ 상품은 총 9일 일정으로 ▲국적기 이스탄불 직항 ▲이스탄불-카파도키아 국내선 항공 이동(1회)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 ▲3대 특식 제공 등 구성에 차별화를 두었다.   
터키파묵칼레

터키파묵칼레

독특한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이스탄불을 비롯, 천혜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세계문화유산 도시 카파도키아, 눈부신 지중해 연안 휴양지 안탈리아, 새하얀 석회층과 온천 지대가 어우러진 파묵칼레 등 핵심 도시를 중심으로 둘러본다.  
 
또한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환상적인 카파도키아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열기구 투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벨리 댄스 감상, 안탈리아의 경치를 만끽하는 유람선 투어 등 다양한 선택관광을 통해 한층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한편 KRT 터키 일주 상품은 지난 2014/2015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어 완성도, 안전성, 독창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터키 안탈리아

터키 안탈리아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