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 업체 '올랜드아울렛' 경기 부천점도 오픈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 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이 경기 부천점을 개장한다. 올랜드아울렛은 경기 부천시 세이브존 부천상동점에‘올랜드아울렛 부천상동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 파주ㆍ부산ㆍ제주 등 전국에 15개점이 성업중인 올랜드아울렛이 대형 유통업체에 입점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세이브존 부천상동점 5층(약 1000㎡)에 자리잡은 ‘올랜드아울렛 부천상동점’에서는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 전기밥솥, 온풍기, 믹서기 등 생활가전과 침대, 쇼파, 책상, 장롱, 의자 등 유명 가구의 리퍼브 제품을 선보인다.  
 
리퍼브는 ‘새로 꾸미다’라는 의미인 ‘리퍼비시’(refurbish)의 약자다. 구매한 소비자의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매장 전시상품을 판매하는 업태다. 리퍼브 제품은 새 제품과 품질면에서 큰 차이가 없지만 가격은 정상가의 절반 안팎에서 살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실제로 올랜드아울렛에서는 소비자 판매가 275만3000원짜리 삼성 양문형 냉장고를 35% 할인한 179만원에 판매한다. 또 소비자 판매가 105만원짜리 삼성 LED TV는 40% 할인된 63만원, 126만8000원짜리 LG LED TV는 33% 할인된 85만원에 선보인다. 유명 가구도 선보인다. 소비자 판매가 132만원짜리 한샘 침대를 47% 할인된 70만원에, 179만원짜리 한샘 4인 쇼파는 30% 할인된 125만원 등이다. 또 란앤락 제품 1200 품목을 균일가 판매하며, 한샘 소품과 유명 생활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한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연다. 유명 식탁과 책상, 옷장 등을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의 행복’과 TV, 노트복 등을 75% 할인판매하는 ‘반의반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올랜드아울렛에서는 가전과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다”며 “ ‘올랜드아울렛 부천상동점’은 ‘LF가산디지털점’에 이은 두번째 도심 매장으로 알뜰쇼핑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쇼핑 공간”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