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한 가족] 기능성 입증된 쿠바산 45% 할인 판매

한국인 혈관 건강에 적색경보가 켜졌다. 콜레스테롤과 관련된 질환인 고지혈증의 증가 추세가 가파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고지혈증 환자 수는 무려 25.4% 늘었다.
 

콜레스테롤 개선 건기식

최근에는 사탕수수의 줄기에서 추출·정제한 폴리코사놀이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폴리코사놀은 혈소판이 뭉치는 것을 막아 혈관을 공격하는 나쁜 콜레스테롤(LDL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하고, 좋은 콜레스테롤(HDL 콜레스테롤)은 높인다.
 
주의할 점은 모든 폴리코사놀이 같은 효능을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쿠바에서 재배한 사탕수수에서 혈관 보호에 효과가 있는 여덟 가지 알코올 구조의 폴리코사놀을 추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른 나라에서 생산한 폴리코사놀은 알코올의 종류·개수·함량이 달라 혈관 보호 효과가 떨어진다. 그래서 식품의약품안전처도 쿠바산 폴리코사놀만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줌’이라는 내용으로 기능성(생리활성 1등급)을 인정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성이 입증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우리레인보우는 폴리코사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중앙일보 독자를 대상으로 한정판 ‘폴리코사놀-10’(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28일)부터 9월 1일까지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우리레인보우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레인보우이샵에서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