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gift&] 제네바 장인 숨결 담은 럭셔리 시계 새 단장한 강남 부티크서 만나세요

파텍필립


럭셔리 시계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손꼽히고 있는 파텍필립(Patek Philippe)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갤러리아 부티크가 지난달 7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파텍필립의 공간에는 브랜드 고유의 전통성과 혁신 정신을 반영했다.
 
파텍필립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178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 최정상급 시계 브랜드다. 갤러리아 부티크는 파텍필립의 국내 첫 단독 매장으로 지난 2011년 국내에 처음 문을 열었다.
 
파텍필립 부티크는 갤러리아백화점 EAST 지하 1층에 있다. 부티크는 따뜻하고 호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내부는 진귀한 목재, 고급 가죽 장식품, 주문 제작 유리 집기, 바카라 크리스털과 황동 마감으로 우아하게 처리했다.
 
파텍필립 부티크에는 브랜드 고유의 탁월한 시계 제조 기술력과 세월을 초월하는 디자인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매장 가운데 위치한 쇼케이스와 옆면 벽에 자리 잡은 황동 마감 장식장에서 파텍필립의 명품 시계를 전시중이 다. 특히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파텍필립의 시계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 안쪽에 VIP룸을 마련했다. 제네바 본사에서 교육 받은 오랜 경험의 전문적인 파텍필립엠버서더가 제품을 소개하는 것도 파텍필립 매장의 차별점이다.
 
컴플리케이션 Ref. 5170P-001 모델은 파텍필립의 매커니컬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 Caliber CH 29-535 PS를 탑재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막강한 기술력의 크로노그래프(일종의 스톱워치로 시간을 계측하는 장치) 기능을 지원한다. 직경 39.4mm 플래티늄 케이스에 독자적 기술로 구현한 자이로맥스(Gyromax) 밸런스휠(시간 조정 장치), 실리콘 소재의 밸런스 스프링을 더해 보다 정교한 기능을 완성했다. 65시간 파워리저브(동력 저장 기능)가 가능하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를 통해 환상적인 무브먼트(시계 작동 장치)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파텍필립의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부티크가 지난달 7일 리뉴얼 오픈했다. 파텍필립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으며 178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 최정상급 시계 브랜드다. [사진·파텍필립]

파텍필립의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 부티크가 지난달 7일 리뉴얼 오픈했다. 파텍필립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으며 178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 최정상급 시계 브랜드다. [사진·파텍필립]

아쿠아넛 Ref. 5168G-001 모델(사진)은 아쿠아넛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단장한 파텍필립의 스포츠 워치다. 직경 42mm 아쿠아넛 라인에서 가장 큰 사이즈의 모델로 ‘점보’라는 별칭을 이어받았다. 격자무늬의 나이트블루 다이얼은 외곽으로 갈수록 점점 어두워지며 같은 색의 러버스트랩(고무 소재 시곗줄)을 장착했다. 강인한 느낌의 남성적 디자인으로 120미터 방수 기능을 갖췄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