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칼로바이 "하체비만 다이어트 TIP 공개"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등 하체 부위에만 살이 찌는 하체비만은 입고 싶은 마음대로 입지 못해 늘 스트레스에 시달리곤 한다. 특히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직장인의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하체에 살이 붙기 쉬워 스트레스가 더욱 심하다.
 
늘 고민인 하체비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식습관 및 운동을 통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하체의 경우 근력운동인 스쿼트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 하체비만 탈출에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 조절은 필수다. 하체비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있어서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평소 짜게 먹는 습관이 있다면 수분섭취량이 늘어 몸이 쉽게 붓게 되므로 염분 배출에 도움 되는 바나나, 사과 등을 비롯해 상추, 케일 같은 쌈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외식이 잦고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의 경우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하체비만을 탈출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에는 효과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중에 수많은 다이어트보조식품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무리 없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 칼로바이가 20~30대 사이에서 인기다. 
 
칼로바이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과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전잎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 건강에 도움 되는 성분인 필수 아미노산, 사프란 추출물, 키토산 등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생길 영양 불균형 문제를 해소한다.
 
한편 칼로바이는 1일 3회 1회 한 포씩 식전에 섭취하면 되고 휴대가 간편해 다이어터들에게 필수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정호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