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쿠쿠전자, ‘쌀의 날’ 맞이 팝업 행사에 최신 밥솥 후원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18일 ‘쌀의 날’을 맞이해 전국 각지의 햅쌀로 지은 밥을 시식하는 ‘밥에 반(飯)하다, 미미락(美味樂)’ 팝업 행사에 사물인터넷(IoT) 밥솥 신제품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 F&B 스타트업 ‘브랜드테일러스’가 기획하고 쿠쿠전자와 탐앤탐스, 명인명촌이 공동으로 주최·후원하는 행사로 탐앤탐스의 영등포 한옥 매장에서 진행한다.



쌀도 산지와 품종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에서 쿠쿠는 전국의 다양한 쌀을 동일한 조건에서 밥을 지을 수 있도록 밥솥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7가지 쌀 품종 ▲전남 골든퀸 3호 ▲충청 쌀눈쌀 ▲제주 밭쌀 ▲경기 추청쌀 ▲강원 오대쌀 ▲경상 신동진쌀 ▲충청 삼광쌀을 쿠쿠 밥솥을 이용해 지어 맛과 질감, 윤기 등을 품평한다.



행사에 후원될 밥솥은 쿠쿠만의 차별화되고 실용적인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적용된 최신 제품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국내 1위 밥솥 기업으로서 국산 쌀의 가치를 환기하는 이번 행사 취지에 공감해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최고의 밥솥으로 여러 품종의 쌀이 가진 최상의 맛을 구현해내 다양한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는 밥맛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fgl75@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