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케아에서 팔고 있다는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 망토

[사진 '왕좌의 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IKEA]

[사진 '왕좌의 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IKEA]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망토는 사실 이케아 깔개였다,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등장하는 '나이트워치'로서 생활하는 것은 매우 고단한 일이다. 적들로부터의 끊임없는 죽음의 위협에 맞서야 한다. 동시에 육체적 순결의 서약을 지켜야 하며, 뼈를 깎는 추위를 견뎌내야 한다. 아마 그들의 생활에서 부러워할 것이 드물겠지만 멋진 망토만큼은 질투가 날 것이다.
[사진 IKEA]

[사진 IKEA]

그런데 단돈 79달러면 이케아에서 나이트 워치의 멋진 망토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이 사실은 LA에 위치한 게티 미술관(Getty Museum)에서의 담화에서 수석 코스튬 디자이너 미셸 클랩턴(Michele Clapton)에 의해 밝혀졌다. 그녀는 "나이트워치 망토는 사실 이케아 깔개로 만들었다"며 "우리는 깔개를 자르고, 털을 깎고, 가죽 스트랩을 덧붙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IKEA]

[사진 IKEA]

이에 이케아는 최근 DIY로 왕좌의 게임 망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를 공개했다.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덮개 가운데에 머리를 위한 구멍을 자른다. 이제 완성된 망토를 어깨에 두르기만 하면 당신도 나이트워치의 일원이다. 
[사진 IKEA]

[사진 IKEA]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망토를 두르면 갑자기 머리와 수염이 자랄 것 같다" "깔개로 망토를 만들다니 창의력이 대단하다" "이번 겨울은 이걸로 버텨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우영 인턴기자 chung.wooyou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