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갤러리아면세점63, 독일 명품시계 '노모스' 국내 첫 선

신규 입점 기념 31일까지 전 상품 20% 할인

한화그룹 계열 유통기업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운영하는 한화갤러리아면세점63에서 면세점 및 백화점 업계 최초로 오는 17일독일 명품시계 '노모스'를 1층에 연다.

갤러리아면세점63은 업계 최초로 골든구스, 스테파노리치, 로너런던, 꼬르넬리아니 등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노모스(NOMOS) 대표컷.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지난 6월 문을 연 IWC, 예거 르쿨트르를 포함, 쇼파드, 위블로, 파네라이, 태그호이어에 이어 새로이 노모스가 추가됐다.

노모스는 뛰어난 기술력의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갖춘 브랜드다. 권위 있는 독일 시계 전문 매거진 크로노스 ‘2014년 세계 최고의 시계’ 8위에 선정되며 IWC, 롤렉스, 파텍 필립, 예거 르쿨트르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제품 다이얼에는 글라스휘테(Glashütte)라는 명칭이 적혀있다. 독일 최고급 시계의 생산지명으로, 수천만 원부터 수억 원을 호가하는 ‘아 랑게 운트 죄네’(A.Lange&Söhne), ‘글라스휘테 오리지널’(Glashütte Original) 등 고품질 브랜드에게만 부여하는 증표이다.

다이얼에 글라스휘테 문구를 넣기 위해서는 전체 부품의 50% 이상을 이 지역에서 생산해야 하는 등 조건이 까다롭다. ‘노모스’는 무브먼트의 75%~95%를 직접 생산하고 있지만 200만 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해 가격에 비해 품질 좋은 시계로 알려졌다.

대표 제품라인으로는 바우하우스 디자인(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등 100개 이상의 디자인상 수상)을 적용한 탕겐테(Tangente), 노모스 자체 무브먼트의 스윙 시스템이 장착된 메트로(Metro), 200m방수 기능을 가진 아호이(Ahoi)등이 있다.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노모스 매장 신규 입점을 기념해 31일까지 개장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 상품 20%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 볼펜 증정 혜택을 준다.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는 10% 추가할인 쿠폰을주고, 해당 기간 내 구매 시 기존 등급별로 적용되는 10~20% 할인율에서 추가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지수 기자 (pjs@betanews.net)



[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베타뉴스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