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천연 아기화장품 ‘키덤스’, ‘K-뷰티 엑스포 타이완 2017’ 참가

다빈네이처(대표 주혜진)의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 ‘키덤스(KIDDUMS)’는 오는 8월 25일~28일 ‘K-뷰티 엑스포 타이완(K-BEAUTY EXPO TAIWAN) 2017’에 참가, 천연ㆍ유기농 아기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킨텍스가 대만 타이베이 국제 무역센터에 개최하는 ‘K-BEAUTY EXPO TAIWAN 2017’은 K뷰티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한국 내 뷰티 기업의 대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행사로, 화장품부터 헤어, 네일, 에스테틱, 피트니스 등 다양한 업종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행사 규모 역시 국내 뷰티기업 60여곳과 현지 바이어들의 참가를 비롯, 9만 5천 여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규모 K뷰티 현장에 대한 현지인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그 중 키덤스는 천연ㆍ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영유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쓸 수 있는 올인원 바디 워시, 수딩 로션, 인텐스 크림,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야외활동이 많아진 아이들의 여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순수 허브 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 모기 기피제와 아웃도어 멀티 미스트를 선보이며 국내 천연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키덤스 관계자는 “매일 먹는 음식이 자신의 건강을 좌우하듯이 매일 바르는 화장품도 그 성분에 따라 피부 건강을 좌우하게 된다”며 “특히 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은 피부 관리에 더욱 신중해야 하기 때문에 화장품에 함유된 성분을 꼼꼼히 살피고, 건강한 원료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연·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키덤스’는 대만 엑스포 참가에 앞선 18일~2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7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도 참가하는 등 고객들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