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종국·강호동, 힘 대결 ‘빅매치’…승자는

‘아는형님’에서 ‘능력자’ 김종국과 ‘천하장사’ 강호동이 뜨거운 신경전을 벌이며 힘자랑 대결을 벌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사진 방송화면 캡처]

 
2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다. 이날 평소 친분이 두터운 김종국과 강호동은 살벌한 기 싸움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강호동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주기도 했다.
 
강호동이 기선제압을 했다. 김종국이 이종혁에 이어 등장했고, 교탁에 팔을 기대고 있자 “책상에서 팔 안 떼나”라며 말했다. 김종국도 뒤지지 않았다. 미동도 하지 않은 채 강호동을 응시하며 “팔을 떼야 하나?”라며 맞대응했다.  
 
이어서 김종국이 반격에 나섰다.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하차 해프닝을 공개하며 그는 “그만둘뻔했어, 누구 때문에”라며 강호동에게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냈다. 당황한 강호동은 머금고 있던 물을 내뿜었다.  
 
 
 
앞서 파이터 추성훈이 출연해 강호동과 팔씨름으로 맞붙은 바 있다. 당시 추성훈은 "나랑 싸우면 이긴다며? 오늘도 까불 거냐"라며 도발했고, 강호동은 "여기 어딘지 알고 왔냐"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또, 가수 비가 출연했을 당시 강호동과 정식규칙에 따라 진행한 씨름대결이 화제가 됐었다.
 
김종국과 강호동의 살 떨리는 신경전은 오늘(29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