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혜교ㆍ송중기 커플 ‘키스 메달’ 한정 판매…가격 보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키스신 메달. [사진 조폐공사]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키스신 메달. [사진 조폐공사]

드라마 ‘태양의 후예’ 주인공으로 출연해 사랑을 싹 틔우고 결혼을 공식 발표한 송혜교ㆍ송중기 커플 키스 메달이 나온다.
 

조폐공사 은ㆍ동메달 제작, 3주간 49만원 한정 판매…
메달 찾는 아시아 지역 팬들의 요구에 부응

한국조폐공사는 ‘태양의 후예 송송 커플 키스신 메달’ 세트를 20일부터 3주간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가격은 49만원이다.  
 
조폐공사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만든 ‘태양의 후예’의 명장면을 담은 메달을 찾는 아시아 지역 팬들의 요구가 최근 부쩍 늘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의 인연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된 송중기 송혜교 커플. [사진 송중기 인스타그램 캡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의 인연으로 결혼에 골인하게 된 송중기 송혜교 커플. [사진 송중기 인스타그램 캡처]

공사는 이를 계기로 은메달과 동메달을 조합한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을 넣은 메달 세트를 내놓았다.
 
키스 메달 세트는 은메달(99.9%, 60㎜)과 황동 메달(송중기, 송혜교, 40㎜) 등 모두 세 가지 종류 한정판이다.  
 
한국조폐공사 쇼핑몰(www.koreamint.com)에서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선주문을 받아 제작ㆍ배송될 예정이다.
 
이날 송중기는 영화 ‘군함도’의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다. 이날 행사는 최근 송혜교와의 결혼을 알린 송중기의 깜짝 발표 이후 두 번째 공식 석상 등장이다.  
 
결혼 발표 이틀 후 진행된 송중기의 첫 공식 석상은 7일 오후 열린 ‘군함도’의 네이버 무비 토크 라이브였는데, 이날 송중기는 송혜교에 대한 이야기는 일체 하지 않았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