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경에이앤씨,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레드’ 판매 재개

㈜세경에이앤씨(대표 이정석)는 지난 17일부터 자사가 유통하는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레드(모델명: APS-200PM2.5)’를 판매 재개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에어로사이드 레드는 지난 1월 출시 직후부터 생산량이 판매량을 따라잡지 못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타고 ‘정화된 공기를 체감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라는 호평을 받았다”며 “완판을 기록한 지 3개월이 지났지만, 지금도 재입고 시점을 묻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판매를 재개했다”고 설명했다..
 
‘레드’는 NASA에서 직접 개발한 PCO(광촉매생물전환, 이하 ‘광촉매’) 기술을 이용한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의 2017년 신제품으로 고유의 광촉매 기술과 다른 공기정화기술을 결합한 ‘PCO 하이브리드’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나노 고분자복합체 기반의 진보된 활성탄, 의료용 등급의 메르브, 광분해 유리섬유, NASA 특허 기반의 광촉매 유리링 등 총 4단계의 ‘미디어 시스템’으로 모든 공기청정기의 꿈인 ‘모든 종류 및 크기의 유해물질에 대응하는 제품’에 한 발 더 다가섰다. 각각의 단계들은 PCO 기술이라는 큰 틀 아래에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단계별 정화장치들이 유해물질에 오염되는 것을 막고 안전한 사용을 보장한다. 특히 에어로사이드 제품들은 FDA(미국 식품의약국)의 의료기기 승인을 받아 인체 무해성을 입증했다.
 
에어로사이드는 공기정화능력 외에도 간편한 유지관리와 아름다운 디자인이라는 삼박자를 갖춘 제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레드’는 필터식과 PCO 기술을 결합한 제품임에도 에어로사이드 특유의 ‘신경 쓸 필요 없는’ 관리 방식을 최대한 가깝게 실현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여기에 ‘디자인 가전’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자극하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더해져 ‘강남 공기청정기’의 대표주자로 손꼽힐만하다는 평이다.
 
에어로사이드 레드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SG닷컴, 롯데아이몰, H몰, CJ몰, GS샵,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에어로사이드 가정용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