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美·日구매대행 비드프라이스, 콘텐트 서비스 품질 인증

 2017년 6월 5일부터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GCS(콘텐트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업에서 해외구매 사이트 ‘비드프라이스’가 품질인증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는 콘텐트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대상으로 이용자 편
의성 및 서비스 안정성 등 쉽고 신뢰하는 콘텐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용자, 전문가 평가단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품질 인증이 되며 G인증 마크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진흥원이 제공하는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인증 획득 사실에 대하여 홍보를 지속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한편 비드프라이스는 PC 및 모바일 인터넷 환경에서 해외(일본, 미국) 구매대행 솔루션을 통하여 해외 직구사이트인 미국 이베이, 아마존, 일본 야후옥션, 아마존재팬, 야후재팬, 라쿠텐 등 실시간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자동 입찰 경매 서비스 기능 등을 통해 해외 직구족들에게 쉽고 간단한 구매대행 콘텐트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품질인증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최근 해외구매 이용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오배송 사기, 파손, 환불 거절 등의 피해를 보는 소비자 또한 늘어나면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드프라이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고 간편한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 현지 물류창고 및 안심보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안전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이용편의를 제공하고 더욱 노력하는 사이트로 성장할 계획이다”고 말하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