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개념 때려잡기' 이투스 수리 정승제 대표강사, 완강 클럽 완강 파티

‘개념 때려잡기’ 시리즈 강의로 잘 알려져 있는 이투스의 수능 수리 영역 정승제 대표 강사가 열심히 달려 온 수강생들을 위해 ‘완강 클럽 완강 파티’를 개최한다.  
 
완강 클럽이란 정승제 강사의 ‘개념 때려잡기’ 강의를 완강한 학생들이 모여 파티와 혜택을 누리는 특별한 이벤트로, 당일 '정승제 모의고사'를 통해 TOP 10을 선정하여 각 1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정승제 강사는 “완강 클럽은 수강생들의 학습 증진과 독려를 위해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하고 축하 파티와 다양한 혜택을 갖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무엇보다 완강 클럽을 통해 성적이 향상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 사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완강 클럽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각 계열별로 본인에게 해당하는 3과목 중 2과목 이상의 강좌를 80% 이상 수강해야 하며, 현장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의 경우에는 수강증 사진으로 증빙을 대체할 수 있다. 신청은 지난 6월 1일 목요일 시작, 오는 7월 16일 일요일까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작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인 대망의 완강 파티는 7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하이라이트, 로이킴, 백아연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